-개인파산신청자격 비용-

-개인파산신청자격 핵심요약-


새해에는 늘 모든것을 새로 시작하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늘 빚에 짓눌려 살다 보면 이러한 계획도 모두 물거품이 됩니다.


이미 감당키 힘든 상황까지 치닫게 되었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개인파산 신청자격을 알아보시고 새롭게 시작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개인파산이 뭘까?


개인이 다양한 이유로 발생 된 채무를 감당키 어려울 때 법원에서 이러한 사유가 합당한지를 판단하고 면책을 결정하면 나의 모든 채무가 탕감 되는 제도 입니다.





즉 면책 후에는 단 1원도 빚을 갚을 의무가 없으므로 새롭게 다시 시작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신청자격 요약

  • 현재 나의 채무규모가 내 재산을 넘어설 경우
  • 채무 규모는 한계가 없음 
  • 향후 기대 소득이 최저생계비 미만으로 매우 적은 상태여야 함
  • 기타 개인파산을 목적으로 고의적인 재산 은닉이나 양도를 해서는 안됨



그외 지급불능상태를 객관적으로 판단 할 수 있는 다수의 증빙 자료 등이 필요 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개인이 직접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므로 법률적 자문을 구하시는 것이 필요 합니다.





기본적으로 개인파산은 사전에 준비가 철저해야 하며 하나라도 부족 할 경우 법원에서 기각 처리를 하기 때문에 이럴 경우 모든 노력이 물거품으로 될 수 있습니다.



다시 준비를 하려면 그만큼 시간과 노력 그리고 비용이 필요한 만큼 되도록 한번에 면책까지 갈 수 있도록 정확한 상담과 진단은 필수 입니다.



[개인파산 무료상담 받기 <<< 클릭]



위에 링크 된 곳은 개인파산신청자격과 함께 진행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무료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개인파산을 준비하는데에는 한계가 있고 진행이 가능한지를 판단하기 전에 직접 변호사나 법무사를 찾아 가는 것도 번거로운 부분이 많으므로 무료상담을 활용하면 전화로 편하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쪼록 이 위기를 성공적으로 극복하시고 새해는 원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