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왔다아아아아


왜 화장품은 늘

한번에 똑 떨어지는가 ㅠㅠ


스킨을 시작으로

쭉쭉- ㅋㅋㅋㅋㅋ


주문이 불가능 할 때 꼭 그러더라


그래서 있는거 아껴 쓰다가

드디어 주문했다.




언제나 늘 그렇듯

파파레서피에서!



봄비세트로 주문 :)



화장품을 꺼내고 나면

늘 보이는 쿠폰들 


좋다 좋아.


(쿠폰번호 그냥 올릴뻔 했네. 식겁)



그리고 편지도 들어있다.


난 진짜 여기 화장품을 너무 사랑함.


아빠가 만든 화장품이란 이름이었을 때.


초창기 떄 아들 때문에 먼저 알게되었고

그 후로 쭉 신뢰가 가서 무한애정을 쏟는 중


그래서 지금은 아들이랑 나랑

둘 다 파파레서피 화장품을 사용하고있다는...

 


봄비!


순하고 촉촉해서 정말 좋다.



그리고 이건 내가 이상한건지 모르겠지만

미백화장품에선 뭔가. 그 음....

냄새가 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그런 걱정없이 

냄새도 괜찮고 이것저것 다 잘 맞아서 짱 좋음



트러블라인, 모공라인,

미백라인, 다 써봤는데


역시 나에게 잘 맞는건

봄비라인이라 이걸로 질렀다.


적립금도 꽤 쌓였을텐데

그걸로 새로나온 립밤도 사야겠다. 룰루-

'잡동사니는 여기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카효과로 감성샷 찍기  (0) 2016.04.30
로켓배송의 위엄  (2) 2016.04.28
오리야 반가워  (0) 2016.04.27
미니어처는 언제나 귀여워  (0) 2016.04.21
식욕아 사라져라  (0) 2016.04.1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