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은 유부초밥



어린이집을 가기 전

아침을 먹여 보내야하는데


입맛없어하는 아이때문에

매번 고민이다.


그런데 오늘은 고민없이

바로 유부초밥을 만들기 시작했다.


아이가 스스로

어제 먹고싶다고 했기 때문에 

고민없이 메뉴를 선택했다.



그렇게 만들게 된 유부초밥


총 14개였는데 


만들면서 내가 2개를 먹고

아이가 6개를 먹었다.



그 후 총 남은 6개는

남편의 품으로 ㅎㅎ


아니 근데 밥은 저울로 330g을

맞춰서 넣었는데 왜 매번 남는지 ㅠㅠ


이해를 할 수가 없다.


유부에 꼭꼭 채워넣은것 같은데

왜 맨날 남는거야 ㅠㅠ


뭐가 문제지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