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김연우를 못생겼다고 하는데


결코 얼굴은 문제가 아님을 증명해 주는 사진이 있다.





이렇게 나란히 서 있는 김연우와 줄리엔 강의 얼굴을 바꾸면






김연우 장군님이 됨 ㅋㅋㅋㅋㅋㅋ


얼굴에서도 잘생김이 묻어 나옴





이것만 올리면 또 섭섭하니 유머자료 몇개 더 올림













연예인의 흔한 거짓말 모음




유쾌한 양키형님들






와 이거 목숨걸고 스릴을 즐기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댓글보니 합성이라는 의견이 대부분


뭐 여튼 신박하다 ㅋㅋㅋ




흔한 양키형님 회사의 패널티






이거 엄청 큰 모니터 써보시면 알겠지만 눈 시림 때문에 미침 ㅋㅋㅋ


눈에서 눈물 질질 나옴욬ㅋㅋㅋㅋㅋ




+ Recent posts